Recent Posts
Recent Comments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관리 메뉴

요절복통 요리이야기

해독주스 만드는 법 피부미용과 다이어트에 필수 본문

우당탕탕 요리만들기

해독주스 만드는 법 피부미용과 다이어트에 필수

요절복통 2016. 4. 29. 17:40



"피부미용과 다이어트에 필수 해독주스 만드는 법"



이제 조금만 있으면 노출의 계절 여름이 다가오는군요.


그래서 오늘은 몸 안에 독소를 빼주고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해독주스를 만들어봤답니다.


해독주스는 당근, 양배추, 토마토, 브로콜리, 사과, 바나나를 익히고 갈아서 만든 주스로 각종 성인병을 예방하고 면역력을 강화해 질병에 강한 몸으로 변화시키며 비타민과 식이섬유가 풍부해 변비와 피부미용에도 많은 도움을 주는 주스랍니다.


한때 국내외 연예인들이 건강과 몸매 그리고 피부미용의 비결로 이 해독주스를 꼽아서 그 덕분에 여성분들 사이에서 빠르게 입소문이 퍼져나가 지금까지 많은 인기를 누리는 주스이기도 하지요.


실제로 꾸준히 마신 분들의 후기를 들어보면 아침식사 대신에 마시면 포만감을 줄 뿐만 아니라 건강증진과 다이어트에 많은 도움을 받았다고 하더군요.


하긴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슈퍼푸드들을 갈아서 섞어마시는데 몸에 좋지 않다면 이게 더 신기한 일이겠지요. ㅋㅋ


그럼 지금부터 6가지 식이섬유가 풍부한 재료들의 시너지 효과로 몸속 노폐물이 쫙 빠져나가 건강에 도움을 주는 피부미용과 다이어트에 필수 해독주스 만드는 법 시작하겠습니다.




피부미용과 다이어트에 필수 해독주스 만드는 법 재료


양배추1/4개, 당근 1/2개, 브로콜리 1개, 토마토 2개, 사과 1개, 바나나 1개



피부미용과 다이어트에 필수 해독주스 만드는 법에 들어가는 재료는 양배추, 토마토, 당근, 브로콜리, 사과, 바나나가 필요하답니다.




우선 채소와 과일을 베이킹소다와 식초를 사용해서 잔류농약이 남지 않게 깨끗하게 세척해주세요.




사과와 바나나만 생으로 갈고 나머지 채소는 소화 흡수가 잘 되도록 잘게 썰어 15분 이상 삶을거에요.


제일 먼저 양배추를 적당한 크기로 자르고




당근은 반으로 잘라 편으로 썰어준 후 




준비한 브로콜리도 적당한 크기로 잘라주세요.




그리고 리코펜이 함유된 토마토를 알맞은 크기로 잘라 준비해주세요.


항암작용, 노화방지, 콜레스테롤 감소에 효과적인 토마토의 붉은 성분인 리코펜은 생으로 섭취하는 것보다 열을 가했을 때 4배 정도 더 증가되기 때문에 이렇게 가열해서 익혀드시는 게 좋답니다.




가열해서 익힐 재료들의 손질이 끝났으면 넓은 냄비에 넣어서 채소가 잠길 정도로 생수를 붓고


 


15분 정도 채소가 물러질 때까지 푹 익힌 다음 시원한 곳에 두고 식혀주세요.




1시간 정도 채소물을 식힌 다음 채소 건더기와 채소 삶은 물을 밀폐용기에 따로 담아주세요.


이렇게 보관한 채소와 물은 냉장보관했다가 한번 먹을 만큼 덜어내어 사과와 바나나를 넣고 믹서기에 갈아드시면 된답니다.




믹서기에 1회분 섭취할 만큼의 채소와 물을 붓고




껍질을 벗긴 사과와 바나나를 적당한 크기로 잘라




믹서기에 넣고 곱게 갈아주면 피부미용과 다이어트에 필수 해독주스 만드는 법 끝이랍니다.


여기에 기호에 따라 과일청이나 요구르트를 넣어 같이 갈아드시면 더욱 맛있는 주스가 되지만 다이어트를 위해서라면 당분은 빼고 섭취하는 걸 추천합니다.




맛이 없을 것 같지만 생각보다 바나나와 사과에서 단맛이 많이 나오고 재료들이 곱게 갈렸기 때문에 목넘김이 부드러워 먹기 편하답니다.


조금씩 해가 강해지고 날씨가 점점 더워져 옷이 얇아지기 시작하고 있어요.


다이어트 필수인 해독주스로 더 늦기 전에 몸을 가볍게 만들어 다가오는 여름을 멋지게 맞이해보자고요~


요절복통 요리이야기 → 카카오스토리로 소식 받기를 원하신다면 요기를 살짝 클릭해주세요^^; 



Comments